FAQ

알림마당 > FAQ
1. 수정계획 작성 시 참여기관 책임자와 실무자는 모두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하나요?
  •   수정계획 작성 시에는 (총괄)주관기관 총괄책임자와 실무자 외 모든 참여기관의 책임자와 실무자는 회원가입을 완료하셔야 수정계획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  - 수정계획 단계 내 수행체계 탭에서 등록된 회원정보만 입력이 가능합니다.
2. 수정계획 작성 시 사업비 입력 관련 문의는 어디로 하면 되나요?
  담당 사업관리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3. 사업비관리시스템 연계는 필수사항 인가요?
  •   사업비관리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기관은 연계여부를 선택하셔야 합니다. 연계여부를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신한카드 사업비관리시스템 이용이 불가합니다.
  •   - 단, 사업비 집행을 하지 않는 기관(기업)의 경우, 연계여부를 선택하지 않으시면 됩니다.
  •    ※ 사업비 집행금액을 0원으로 입력한 경우 신한카드 연계 해제 후 저장하여야 수정계획 입력을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.
4. 수정계획 단계에서 총괄책임자를 변경할 수 있나요?
  총괄책임자 변경은 협약의 변경 승인사항에 해당됩니다. 담당 사업관리자에게 문의하셔서 해당 내용에 대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