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알림마당 > FAQ
1. 기관서명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•   전자서명을 하고자 하는 기관의 책임자 혹은 실무자 아이디로 로그인하셔서 기관서명을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.
  •   - 수행기관 명의로 된 범용인증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   ※ 범용인증서는 전자협약 및 사업비집행에 사용되므로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.
2. 전자서명 오류 발생 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?
  •   전자서명 프로그램은 크롬 브라우저에 최적화되어 있어, 다른 브라우저 사용에 따른 오류 발생 시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  - 기타 시스템 관련 오류가 발생할 경우, 사업관리시스템 고객센터(070-4047-7287)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
3. 전자서명 시 스마트폰 내장 인증서 사용이 가능한가요?
  브라우저 인증서 또는 하드디스크(이동식 디스크 포함)에 내장된 인증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